소개팅女에 3500원 받아낸 男"혼자 살아라" 비난 폭주 < 정치사회 세계 < 뉴스 < 기사본문 내외일보


자신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할 때 필연적으로 느끼는 어색함도 없이, 상대에 대한 궁금증도, 배려도, 눈치도, 긴장도 없이. ‘소개팅’이라는 자리에서의 여자는, 언제나 대접 받아 마땅한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첫 연락부터 마지막 애프터 신청까지, 무엇이든 남자가 먼저 해야 했고 앞장서야 했죠.


‘비오는 날 추천하는 데이트 코스’로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 마시기’(39%)가 첫 번째로 꼽혔다. ‘시원한 팥빙수 먹기’(24%), ‘친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에서 민속주와 파전 먹기’(17%) 순의 응답이 이어졌다. 먼저 ‘비 오는 날 소개팅의 장점’에 관한 질문에는 ‘감성이 풍부해져 상대에게 우호적이다’(47%)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날씨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대화가 가능하다’(20%), ‘자연스럽게 술 자리가 가능하다’(19%) 순의 응답이 나왔다. 젊은 남녀 출연진은 각자 마음에 드는 상대를 골라 데이트를 한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남자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소개팅이 있으면 자신이 돈을 써야 하는 자리라고 여기고 있다.”며 “그런데 이런 남자의 선입견을 깨는 그녀의 과감한 투자는 감동을 줄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두번째 이상 만날때 비니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기가 찬 딸을 가진 어머니들이 흔히들 주위에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해보라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렇게 좋은 누군가는 특정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 某 모'라는 글자로 표현한 것 입니다. "연령별 성비가 크게는 약 9대 1로 불균형하고, 남성 회원들의 소극적 참여를 개선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서 "여성 작업 계정을 추가로 생성할 방안을 기획 중"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소개팅 시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2030 미혼남녀는 ‘외모’(남 39.3%, 여 23.3%)를 택했다.


대화나 의견 등에서도 어른답고 진지한 자세가 필요할 것 같다. 상대방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만나서 듣는 법이지만, 사전에 상대를 조금 더 아는 것은 필요하다. 직장인이면 해당 직업이 대략 어떤 일을 하는지, 어려움은 어떤 것인지 간단히 알 필요가 있다. 상대의 직업에 따라 최근의 관련 이슈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개팅남은 태풍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을, 견고하게 세워 올린 머리로 바람을 가르며 30분 후에야 비로소 등장했다. 내외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헬스경향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SPF30 PA++’은 칙칙한 피부톤을 핑크빛으로 보정하고 투명 톤업 파우더가 피부 속 광채를 살려 피부 밑에 조명이 켜진 듯한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생크림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광택을 연출하고, 파운데이션 등 다른 제품과 블렌딩 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25.8%가 ‘연애 할 마음이 없어 보이는 사람’을 꼽았으며, 19.4%는 ‘소개팅에 신경을 쓰고 나오지 않은 사람’을 선택했다.


지난 17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첫 소개팅 후기 및 고민(비용 정산 완료)’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인 33세 공무원 A씨에 따르면 최근 만난 28세 소개팅 상대 B씨가 8만7000원의 비용 중 4만원만 계산했다. 자차를 소유한 상대 여성이 자신을 집까지 데려다 주기로 했지만 그냥 집으로 갔다고 한다.


저자는 소개팅에 대한 태도 하나만 바꿔도 결과가 180도 달라진다고 말한다. 누구나 처음 만나는 사람 앞에서 잘 보이고 싶다. 이 두 가지 이유로 인해 소개팅 자리에서 나를 돋보이게 하려고 애쓰거나, 거절을 피하고 싶어서 상처받지 않도록 더 방어적으로 행동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바꿔 말하면, 이 두 가지를 극복하면 소개팅은 아주 쉬워진다. 저자는 심리학을 무기로 상처받지 않는 마인드를 갖추고 상대방의 마음을 읽으며 안전하고 여유롭게 소개팅에 임할 수 있는 팁을 풍성하게 제시한다.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에 반반 문화도 괜찮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팽팽하게 맞서는 중이다. 프리미엄 돈카츠가 지금처럼 대중화 되기 전부터 유명한 집. 안심과 등심 다 맛볼 수 있는 모듬 카츠 주문. 뭐 반찬이나 국은 비슷비슷하여 각설하고 돈카츠.


아울러 “침묵을 즐기며 여유에 취할 줄 알아야 한다”며 “상대가 시선을 나에게 집중하지 않고 자유롭게 둘 수 있도록 벽을 등지지 말고 사람들이 있는 쪽으로 앉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권했다. 이 코치는 여성의 저녁 스케줄이 없을 확률이 높은 ‘목요일 밤 10시 전후’를 소개팅 시간대로 추천한다. 주위가 시끄럽다면 자연스레 목소리는 한톤 높아지게 된다.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휴게텔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